가족소개
동호회
<빛사랑 시작 이야기>
2005년 12월 “ 빛사랑”으로 현대HDS의 사진동호회가 힘차게 기지개를 켜게 되었습니다. 초창기에는 20여명의 회원으로 출발한 조그만 동호회였지만, 회사의 동호회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DSLR, 고성능의 디카, 폰카들이 널리 보급되면서 참여도가 높아져 이제는 많은 출사 및 왕성한 활동을 하는 회사 최고의 동호회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.
<빛사랑 사진 이야기>
빛사랑은 사진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매월 정기적인 출사와 함께 비정기적인 번개출사 등을 통해 회원간의 친목 도모 및 사진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누고 있습니다. 우리의 일상, 해당 계절에만 찍을 수 있는 모습, 재미있는 우리의 모습 등 사진을 즐기며, 더 나아가 좀 더 멋진 사진을 얻기 위한 사진 기술을 습득하여 감성뿐만 아니라 사진의 스킬 또한 성장할 수 있는 사진동호회랍니다. 우리의 마음과 눈과 카메라에 세상의 이야기를 담아보지 않으시겠어요?
<빛사랑 가족 이야기>
“빛사랑”은 현재 고문, 회장, 부회장, 총무, 감사의 임원진을 중심으로 약 50여명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. 사진이라는 이야기로 각자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카메라에 담고, 또 동호회 커뮤니케이터를 통해 공유하며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.
빛이 존재하는 곳에는 어둠이 존재할 수 없다고 합니다. 빛사랑의 이름처럼 빛을 사랑하고 세상의 빛의 역할을 하는 밝고 유쾌한 사진동호회 빛사랑이 되기를 바랍니다. “아자아자 화이팅!!!!”